인쇄품질 우수한 레이저 컬러복합기 추천 모델
사무실 레이저 컬러복합기 렌탈 추천 모델
후지필름 FUJIFILM Apeos C2560 신규 설치 

 

 

 

이번  설치 건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디자인 사무실에 신규설치를 다녀왔는데요.
디자인 사무실 인만큼 인쇄물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말씀 하셨기에  저희가 추천드린 제품은 후지필름 복합기인데요.
인쇄품질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혹시 계실까요??

보통 인쇄품질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후지제록스  지금은 #후지필름 으로 네이밍명이 바뀌었죠.
저희 역시 인쇄품질이 우수한 복합기를 추천 해 달라고 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시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제품이 바로 #후지필름복합기 랍니다.  이번에 광주 고객님 사무실 역시 인쇄품질이 우수한 복합기를 원하셔서 후지필름 #C2560 모델을 추천 드리게 되었답니다. 디자인 사무실인 광주 고객님 역시 저희에게 추천받으시기 전에 후지필름 복합기를 생각하셨다고 하셨는데요.
이번에 신규 설치를 도와드린 제품이 바로  후지필름  ​Apeos C2560  되겠습니다. 

 

 

 

 

#한국후지필름  의 만족도 높은 #레이저컬러복합기 #ApeosC2560 모델은
너비 590/ 깊이 659 / 높이 768mm 싸이즈로 컴팩트한 싸이즈를 자랑하는 #컬러복합기 인데요.
컴팩트한 싸이즈 답게 좁은 공간의 사무실에서도 충분히 설치 가능한 #복합기렌탈 제품 되겠습니다. 

컴팩트한 싸이즈라고 무시하시면 절대 안되시겠죠~~
작지만 강한 #컬러복합기추천모델 #후지필름C2560  인데요. 

인쇄품질을 최우선으로 하시는 디자인 사무실은 물론 출력물의 정확도가 중요한 건축설계사 사무실과 같은 곳에서 
그 인지도와 인기가 많은 #복합기렌탈 #복합기임대  제품이랍니다. 

 

 

 

#칼라복합기C2560 의 경우 
복합기 차체 작동외에도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조작및 컨트롤 패널 사용이 가능한 복합기인데요.
요즘같이 스마트한 시대에 걸맞춘 기능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은 기능 중 하나랍니다. 

복합기를 사용하시는 사용자의 스마트폰에서  평소 필요한 작업을 설정 해 놓으시면
스마트폰 NFC터치 영역에서 복합기 필요 작업이 가능하게끔 한 기능으로써   복합기와 거리가 좀 있다 하시면
굳이 복합기까지 일부러 가지 않으셔도  필요 업무를 보실 수 있는 기능이랍니다. 

이 기능과 더불어 스마트폰에서 바로 전송된 인쇄물을 프린트및 스캔작업까지 이송받아 업무수행을 할 수 있으니
요즘처럼 할일이 많고 바쁜 업무의 일상에서 최대의 효율성을 높여줄수 있는 #C2560복합기 의 장점이 아닐 수 없답니다. 
인쇄품질만 좋은줄 알았더니 다양하고 좋은 기능을 갖추고 있는 복합기인데요,
인쇄품질에 한번 놀라고 사용자의 편리성에 맞춘 다양한 기능들에 또 한번 놀라실 #후지필름복합기렌탈  #C2560  되겠습니다.

 

 

 

 

선명하고 또렷한 최고의 인쇄품질 자랑 
복사,출력,스캔,팩스 기능등 다양한 기능성 자랑 
복사/출력 최고 1200x2400dpi  고해상도 인쇄품질 
분당 출력속도 최대 25매 / 분당 스캔속도 최대 25매
스캔 해상도  600x600dpi 
메모리용량 최대 4GB / 저장 장치 용량 120GB(SSD)

 

 

 

 

#칼라복합기렌탈추천 모델 C2560 복합기의 경우 
복사,인쇄,스캔,팩스 기능을 모두 수행할 뿐만 아니라 
팩스 키트는 기본 옵션으로 제공 해 드리는 복합기 답게 사무실에서 주로 사용하시는 모든 출력기능을 갖추고 있는 복합기이기에,다양한 기능 수행을 가능하게끔 하는 #레이저컬러복합기 #사무기기복합기모델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광주사무기기렌탈 #광주복합기추천 #광주복합기렌탈업체  "컬러스토리" 가 고객님들께 적극 추천 드리고 있는 
#칼라복합기임대 제품  ApeosPort C2560  복합기의 경우 
기본 500매 용지 이송 처리 트레이/ 96매 용지이송 처리를 수행하는 수동트레이가 기본 제공 된다는 점!
여기에 수동트레이의 경우 용지 감지가 가능하기에 용지 트레이 변경도 가능한 복합기랍니다. 

화질 또 한 자동으로 조정 가능한 프리셋 시간 설정 기능으로 
작동 전 기계 보정 대기시간까지 줄일 수 있다니 빠른 작동및 업무 수행이 가능한 #컬러복합기 되겠습니다.

 

 

 

 

쨍 하고 선명한  #후지필름복합기 C2560 의 인쇄물 보이시렵니까??
한눈에 봐도 인쇄물의 해상도가 너무나 우수한 컬러인쇄물 인데요.
저희 "컬러스토리" 에서 신규 렌탈 설치 후 프린팅 테스트를 진행 할 때마다 느끼는 부분이지만,
정말 인쇄품질 하면 왜 후지필름 복합기를 최우선으로 얘기하는지 느낄 수 있답니다. 

물론 후지필름 과 버금가는 인쇄품질을 느끼실 수 있는 복합기들도 요즘은 참 많이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지금까지는 고해상도의 인쇄 결과물을  자랑하는 후지필름 제품들을 제쳐두고 얘기할 순 없을 것 같습니다. 

광주 사무실에 설치 해 드린 #후지C2560 모델 외에도 후지필름 복합기 중에서  #C3070 라인도 많은 고객님들께 사랑받고 있는 모델인데요
설치 모델을 선택하실 때 같이 추천 받으시고 비교 견적 내보신 후 사무실에 맞는 복합기로 설치 하셔도 좋으실 듯 하답니다. 

복합기렌탈 제품의 경우  여러 브랜드의 여러 라인들의 모델들이 있지만
각각의 장점과 단점으로 고객님들의 사무실에 적합한 모델들로 선택 해 주시면 좋으실 텐데요.
처음 #복합기렌탈 을 진행하실때는 어려운 선택들이 많이 있으실 수 있지만
저희 "컬러스토리" 와 1:1 상담으로 더욱 정확하고 간편하게 복합기렌탈 설치를 진행 해 보시는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가장 핫하고 인기많은 브랜드 제품설치는 가장 핫한 #복합기렌탈업체 에서 진행 해 보시는게 어떠실까요??
핫한 브랜드 #Fujixerox #Fujifilm  과 함께 가장 뜨거운 열정으로 고객님의 파트너가 되어드릴 "컬러스토리" 와 
복합기렌탈 모델 선정부터 신규설치 .. 그리고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까지.
원스탑 시스템으로 불편함없이 사무실의 복합기 관리를 맡겨 보세요.

"컬러스토리" 만의 1:1 맞춤 상담으로  설치 이후 집중관리 서비스까지  "컬러스토리" 에 맡겨 주세요.

정품 토너 교체 제공은 물론 불편함 없으실 수 있도록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로 
고객님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모델과 원하시는 설치 날짜로 설치 하시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믿을 수 있는 후지필름 C2560 과 함께 이제 "컬러스토리" 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컬러스토리" 렌탈 견적서 받아보기 아래 그림 클릭 ★

▼▼▼​

http://naver.me/GcIcDIWs

 

★프린터복합기렌탈견적서★

안녕하세요. 컬러 흑백 레이저 복합기 프린터 판매 임대 렌탈 전문가 컬러스토리 입니다. 구매 견적 , 임대견적 , 수리견적 , 유지보수 관리견적 오피스 환경에 맞는 최적의 견적을 보내드리겠습

form.office.naver.com

 

블로그 이미지

컬러스토리v

복사기렌탈 복합기임대 칼라프린터 칼라복합기 판매 유지보수 전문 비용절감 및 고퀄리티 A3 레이저복합기 레이저프린터 유지비용 고민상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10 4022 4611 서울 경기 수도권 당일설치 (강남,서초,여의도,송파,홍대,성동구,잠실,분당,용산,마포,영등포,목동,양천구,마곡,강서구,일산,파주,수원,용인,수지,인천,안양,판교,이천,광교,경기광주,동대문,신길동,정자동,신도림,신길,전지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