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고 잔고장 없는 컬러복합기 추천
비교불가!! 내구성 튼튼한 레이저 칼라복합기제품
RICOH IMC2000


안녕하세요~~ 우리 이웃님들~~ "컬러스토리" 입니다. 

한 주 시작 잘 하셨을까요??
바쁜 주말을 보내고 또 바쁜 월요일을 보내고~
요즘은 왜 이리 정신이 없고 바쁜 하루하루인지 모르겠어요.
바빠서 그런지 주위를 둘러볼 시간적, 그리고..마음적 여유가 점점 줄어드는 것 같아요.
나이가 들수록 내 주변을 잘 챙기면서 살아야 하는데... 요즘은 바쁘다는 핑계로 그러지 못한 것 같아
늘 마음 한켠이 무겁답니다. 바쁘게 지내는 하루하루지만 제 가까운 지인들을 잘 챙기면서 지내는 
가을이 되었으면 하는게 제 개인적인 바람인데요. 우리 이웃님들은 어떻게 지내고계실지 참 궁금하네요^^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주위를 먼저 챙기는  "컬러스토리"  가 될수 있도록 화이팅 해야겠어요~!

 

 

 

가성비 타 제품과 비교불가!!
가성비 하면 정말 입이 아프도록 자랑을 하는 제품이 아닌가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 해 드릴 신규 설치 건 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사무실에  #복합기신규설치 건으로 설치를 마친
가성비짱!!내구성짱!!  RICOH IMC2000 되겠습니다 

뭐 워낙에 인기 모델이기도 해서 입이 아플정도로...그리고 키보드 자판이 지워질 정도로 소개 해 드린 제품이죠.
이미 많은 고객님들께서 설치 하신 후 높은 만족도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리코복합기 #IMC2000  되겠습니다. 
#A3컬러복합기 답게 A4는 물론 A3프린트까지도 모두 소화 가능한 #컬러복합기추천 제품이랍니다. 

리코복합기 IMC 라인의 경우 출력되는 출력속도에 따라 #IMC2000  ,IMC2500, IMC3000 등  모델명이 달라지는데요.
출력속도 분당 20매의 준수한 속도를 갖춘 모델이 바로 #IMC2000 제품이랍니다.

 

 

 

 

처음 #복합기임대설치 를 알아보시는 고객님들의 경우 
어떤 복합기를 선택해야할지 부터 고민을 많이 하시게 되는데요. 

어떤 모델을 선택하느냐 보다는 어느 업체와 상담 후 제대로 된 복합기를 선택 할 수 있느냐에  초점을 맞추신 후 알아보심이 좋을 듯 한데요.

저희  "컬러스토리"  와  같이 복합기임대 전문업체와 1:1 상담 후 사무실에 맞는 적합한 복합기를 추천 받으신 후 
#렌탈복합기를 선택 해 주시는게 좋으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컬러스토리"  에서는 단순히 렌탈료가 비싸고 저희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모델 선정이 아닌 
상담 주신 고객님 사무실에 맞는 최적의 복합기를 추천 및 임대 설치 해 드리고 있답니다. 
단순히 기능이 좋은 복합기가 좋은 복합기가 아니라
각각의 고객님에게 맞는 복합기야말로 고객님들께는 최고의 복합기일텐데요.
이번 렌탈 신규설치를 마친 광주 고객님 역시 저희와 몇일을 상담 하신 끝에 최종적으로 #리코복합기IMC2000 모델로 선택 해 주셨답니다.

 

#광주복합기설치 #하남복합기설치 #동탄복합기설치 #송파복합기설치 #칼라복합기임대 #칼라복합기설치 #사무실복합기추천

 

 

 

많은 고객님들께서 신규 설치 하시어 사용중이신 핫한 복합기 IMC2000 모델인데요.
이 모델의경우 한눈에 똬악 눈에 띄는 외형이 바로 10.1인치의 스마트한 터치패널 장착이 아닐까 하는데요.
단순히 크기만 큼 패널이 아닌 고객님들의 업무환경과 패턴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게 끔 아이콘 정렬이 가능하기에
이미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들은 이 부분이 너무 맘에 든다고 하나같이 손꼽아 얘기하실 만큼  사랑받는 패널이랍니다. 

요즘처럼 스마트폰에 익숙한 세대는 물론 쉽게 사용이 가능하시겠지만, 
나는 좀 기계치이다 하시는 분들까지도  어렵지 않게 사용 가능하신 패널을 갖추고 있답니다. 
여기에 큼직큼직한 터치패널 답게 시력이 좋지 않으신 분들도 한눈에 똬악 들어오는 아이콘들로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리코복합기렌탈설치 제품 IMC2000이 랍니다.

 

 

 

 # 리코복합기 IMC2000모델을 선택 해 주신 고객님들의 경우  가성비와 내구성을 첫번째로 꼽으신 고객님들이 대부분이신데요.

그만큼 가성비 면에서 타사제품과 비교불가인 제품이랍니다. 


첫번째. 잔고장이 없다 
IMC2000 모델을 신규 설치 하신후 렌탈설치기간 2~3동안 잔고장이 없어 업무의 불편함을 주지 않는다는 점이
이 모델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하는데요. 잔고장 많은 전자제품은 아무리 비싸고 좋은 제품이라 할지라도 
번거롭고 골머리를 썩힐 수 밖에 없는데요. 이 제품은 잔고장이 없기 때문에 맘놓고 편히 사용 하시면 된답니다. 

두번째. 소모품비와 렌탈료가  저렴하다.
이런게 바로 가성비가 좋다~~라는 걸텐데요. 
렌탈기간 동안 들어갈 수 있는 소모품비가 타사제품들에 비해 저렴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가성비면에서도 우수할 수밖에 없는데요. 여기에 타사제품 대비 렌탈료까지 저렴하니 이처럼 많이 사랑 받을 수 밖에 없지 않나 한답니다. 

 

 

 

분당 출력되는 출력속도 최대 20매
분당 스캔속도 최대 80매 가능 
1200x1200dpi 준수한 해상도
출력,복사,스캔,복사 4가지 기능 가능 /A3용지 프린터 가능
효성 높은 10.1인치의 대형 터치패널 장착
위에서 말씀 드린바와 같이 분당 출력되는 출력속도 최대 20매를 갖춘 복합기가 바로 IMC2000제품인데요.
보다 빠른 출력속도를 원하신다 하시는 고객님은 #IMC3000 모델과 같이 상위 모델을 선택 하시면 된답니다. 

#복합기렌탈설치 #복합기임대설치 제품 IMC2000모델의 또다른 장점

세번째. 후지필름못지 않은 우수한 인쇄품질
가성비 대비 정말 우수한 인쇄품질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 바로 IMC2000 모델인데요.
보통 인쇄품질 우수한 제품으로 말하자면 후지필름 제품들을 빼 놓을 수가 없는데요. 
후지필름 제품들 못지않은 우수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제품이 바로 #리코IMC2000 이랍니다. 
인쇄품질도 잡고 가성비도 잡은 정말 다재다능한 #칼라복합기추천 제품이 아닐 수 없답니다. 

네번째. 인쇄 출력시 소음이 적다.
출력물을 인쇄할때 정신이 바짝 들정도로 시끄러운 복합기 간혹 보셨을텐데요.
리코 IMC2000 모델은 출력소음을 최소화 하여 인쇄물 출력시 조용한 출력을 가능케 하는 복합기랍니다. 

가성비 대비 너무나도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 바로 
#칼라복합기임대 #칼라복합기설치 추천 모델 RICOH IMC2000 이 아닐까 한답니다. 

 

 

복합기설치를 알아보실때 여러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라인등으로  인해 선택에 힘이 드실 수 있는데요. 
힘든 일일수록 전문가에게 믿고 맡기시라 말씀 드리고 싶답니다. 

1:1 고객님과의 맞춤 상담으로 최소의 금액으로 최대의 효율성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고객님 한분한분 각각의 사무실에 적합한 모델들로 추천및 설치 해 드릴수 있도록 하고 있답니다. 

복합기렌탈 서비스 전문기업답게
믿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로 체계적인 관리와 케어를 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겟습니다. 

믿을 수 있는 #레이저컬러복합기 IMC2000 과 더불어 
믿을 수 있는 복합기전문 서비스 전문 기업 "컬러스토리"    와 함께 하세요.
합리적이고 제대로 된 관리로 고객님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컬러스토리" 렌탈 견적서 받아보기 아래 그림 클릭 ★

▼▼▼



http://naver.me/GcIcDIWs

 

★프린터복합기렌탈견적서★

안녕하세요. 컬러 흑백 레이저 복합기 프린터 판매 임대 렌탈 전문가 컬러스토리 입니다. 구매 견적 , 임대견적 , 수리견적 , 유지보수 관리견적 오피스 환경에 맞는 최적의 견적을 보내드리겠습

form.office.naver.com

 

블로그 이미지

컬러스토리v

복사기렌탈 복합기임대 칼라프린터 칼라복합기 판매 유지보수 전문 비용절감 및 고퀄리티 A3 레이저복합기 레이저프린터 유지비용 고민상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10 4022 4611 서울 경기 수도권 당일설치 (강남,서초,여의도,송파,홍대,성동구,잠실,분당,용산,마포,영등포,목동,양천구,마곡,강서구,일산,파주,수원,용인,수지,인천,안양,판교,이천,광교,경기광주,동대문,신길동,정자동,신도림,신길,전지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