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품질 우수한 디자인 컬러복합기 추천.
고품질 인쇄사양의 레이저 컬러복합기 
후지제록스 후지필름 Apeos C2560

안녕하세요^^우리 이웃님들 "컬러스토리" 입니다. 

일주일 정말 후딱 가는 느낌이예요~!

힘든 월요일을 보내고 벌써 금요일이라니요^^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늘 불금이 좋다고 말씀 드리지만 ..ㅋㅋ 매주 맞이하는 불금이지만
불금을 기다리는거 보니 저도 아직은 젊은 아줌마인가 싶어요^^

금요일은 뭐할지 늘 계획을 세우는것 같지만 늘 똑같고 비슷한 불금이라도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그 시간시간들이 너무 소중하다는 생각을 요즘 들어 하는 것 같아요.

즐길 수 있을때... .그리고 느낄 수 있을때  행복한 순간순간을 많이 느껴야 겠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저희 인생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잖아요.^^ 

매 순간 모든일에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아보려구요^^
우리 이웃님들도 그런 의미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정말 오랜만에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복합기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천 호법으로 #후지제록스복합기추천 모델 Apeo C2560  설치를 위해 다녀왔답니다. 
#후지제록스추천  복합기 Apeo #C2560 모델의  경우 저희 "컬러스토리"  에서 리코복합기 못지 않은 
인기모델이기도 하는데요. 특히나 후지제록스 복합기의 경우 인쇄품질을 꼼꼼히 따지시는 고객님들께서
많이 찾아주시는 고해상도 #컬러레이저복합기 #칼라레이저복합기 추천 모델이기도 하답니다. 

보통 고해상도의 인쇄품질 모델을 말하자면 후지제록스 복합기를 빼놓지 않고 말씀 드리는데요.
그만큼 해상도 면에서 만족도가 아주 높은 브랜드이고 모델이기도 하답니다. 
그렇기에 #복합기렌탈 #복합기임대 로 사용중이신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제품이기도 하답니다.

 

 

 

 

요즘은 사무실에서 사용하시는 사무기기의 경우 직접 구매보다는 렌탈로 사용중이신 고객님들이 많이 계시죠??
집안에서 쓰는 정수기,침대,냉장고,공기청정기까지!!
일상속에 렌탈서비스가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느낌인데요...렌탈서비스가 가정과 사무실에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은 만큼
예전과 비교했을때 #사무기기렌탈 #사무기기임대 로 장비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참 많으시답니다. 

판매냐 렌탈이냐 고민하실 수 있겠지만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는 부분은 
#사무기기렌탈추천 으로 인한 장점이 단점보다 훨씬 많다는 걸 얘기 해 드리고 싶답니다. 
물론 제품을 직접 구매 하셨을때는 온전히 내 장비가 될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기기관리를 1부터 10까지  직접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 신경을 쓰셔야 할 부분이 많아 신경쓰실 일이 많아지시죠.
반면 렌탈로 이용하실 경우 그런 부분들을 저희 "컬러스토리"  에서 책임지고 제대로된 관리서비스로 관리 해 드리고 있다는 점이 고객님들에게 가장 큰 매리트가 아닐까 한답니다.

 

 

 

#복합기렌탈설치 를 위해 따끈따끈한 새 장비 부터 사무실의 동선을 고려한 설치.
그리고 고객님들께서 불편하지 않으시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기기세팅까지~!
처음 복합기렌탈을 고민하시고 저희 "컬러스토리"  에 연락 주시는 고객님들의경우 어떻게 진행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하시는 고객님들이 대다수 인데요. 이젠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저희 "컬러스토리"  에서
고객님들의 업무 환경에 맞는 제품 추천부터 제품설치,세팅
그리고 제일 중요한 설치이후 제대로된 관리와 서비스까지~~!! 고객님들께서 업무에만 집중 하실 수 있도록
제대로  관리 해 드리고 있답니다.  "컬러스토리"  를 믿고 맡겨 주신 만큼 후회하실 일 없으시도록  정기적인 관리로
만족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인쇄속도 분당  컬러,흑백 25매
스캔속도 분당 최대  55매
1200X2400dpi 고해상도 인쇄품질
복사+컬러출력+스캔+팩스/ 양면출력 네트워크

후지제록스 복합기들의 경우 워낙에 인쇄품질 유명한 브랜드이다보니
저희 "컬러스토리"  에 문의주시는고객님들 중 특히 인쇄품질을 중요시 하는 고객님들이나 
디자인회사, 설계사 사무실과 같은 곳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답니다. 
이번에 설치를 도와드린 이천 호법 고객님들의 경우 
인쇄품질도 우수했으면 좋겠지만 인쇄속도 또한 조금 빨랐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저희 "컬러스토리"  와 상담끝에 후지제록스 C2560 모델로 선택 하셨는데요^^ 


이천호법 고객님의 선택이 아주 탁월한 선택이 되셨으리라 생각 한답니다.^^
렌탈 기간 내내 아주 만족도가 높으시리라 생각 들어요

 

 

 

 

요즘은 스마트한 시대에 걸맞춰 키패드 역시 스마트한 스마트 터치패널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가능한 스마트 패널에 아이콘 정렬및 작동까지 수월하니.
저와 같은 기계치이신 분들도 충분히 어렵지 않게 사용가능한 복합기가 아닐까 한답니다. 

#후지제록스C2560 컬러레이저 복합기의 경우 기본 트레이 2단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최대 적재 가능한 용지 매수 1096매로 업무를 보시면서 충분히 여유롭게  용지보관이 가능하시답니다. 
여기에 A4,A3 용지 출력 가능한 모델이니

다양한 용지 출력으로 업무적 효율성까지 높인 인쇄품질 우수한 복합기 되겠습니다. 


기본 2단 트레이 구성에서 추가 트레이추가가 필요하신 고객님들은 옵션선택에서 추가 또한 가능하니
저희 "컬러스토리"  에 부담없이 상담 주세요^^

 

 


사무실에 복합기렌탈을 고려하실때에.
가성비 좋은 렌탈료, 사무실환경에 맞는 복합기선택..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이 바로 제대로된 서비스로 믿고 맡길 수 있는 #복합기렌탈업체 #복합기렌탈업체추천 일텐데요.
믿을 수 있는 그리고 렌탈 이후 제대로 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저희 "컬러스토리" 야말로 
고객님들께 만족 드릴 수 있는 렌탈 업체라는 부분에서 자신있게 말씀 드리고 싶은데요.

복합기렌탈은 단순히 복합기 선택후 설치가 끝이 아니라
설치 이후 고객님들께서 업무에 보다 집중 하실 수 있도록 소모품관리,정기적인 관리로 보다 높은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해 드리는게 복합기렌탈의 참 의미가 아닐까 하는데요.

저희 "컬러스토리"  에서는 고객님들의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관리 해 드리고 있답니다. 

믿을 수 있는 복합기 렌탈 업체 "컬러스토리" 
이제  복합기렌탈,임대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컬러스토리"  와 함께 하세요~!

​렌탈문의 담당자 
010 4022 4611
언제나 친절한 상담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컬러스토리 렌탈 견적서 받아보기 아래 그림 클릭 ★

▼▼▼
http://naver.me/GcIcDIWs

 

★프린터복합기렌탈견적서★

안녕하세요. 컬러 흑백 레이저 복합기 프린터 판매 임대 렌탈 전문가 컬러스토리 입니다. 구매 견적 , 임대견적 , 수리견적 , 유지보수 관리견적 오피스 환경에 맞는 최적의 견적을 보내드리겠습

form.office.naver.com

블로그 이미지

컬러스토리v

복사기렌탈 복합기임대 칼라프린터 칼라복합기 판매 유지보수 전문 비용절감 및 고퀄리티 A3 레이저복합기 레이저프린터 유지비용 고민상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10 4022 4611 서울 경기 수도권 당일설치 (강남,서초,여의도,송파,홍대,성동구,잠실,분당,용산,마포,영등포,목동,양천구,마곡,강서구,일산,파주,수원,용인,수지,인천,안양,판교,이천,광교,경기광주,동대문,신길동,정자동,신도림,신길,전지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