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쓰는 내구성 튼튼한 컬러복합기.
가성비 좋은 컬러복합기 추천 모델.
RICOH IM C2000

​안녕하세요*^^* 우리 이웃님들~ ​"컬러스토리" 입니다. 

올 해 장마는 정말 어마무시한걸까요??
아님 늘 이래왔는데 매년 새로운 기분인 걸까요??
포스팅 하는 지금 이 시간에도 하늘에서 구멍이 난 것 마냥 비가 쏟아지고 있답니다. 
장마가 아니라 마치 태풍처럼 바람은 왜 이리 쎄게 부는지.....
2022년 올 해 장마는 정말 어마무시한 것 같아요.
이 번 장마 큰 일 없이 잘 지나갔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늘 장마때마다 수해로 이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라 이렇게 쏟아지는 빗줄기를 보면 걱정부터 앞서네요.
왜 늘 적당이라는건 없는건가 싶은것이......수해없이 잘 지나가주었음 하는 바램이랍니다. 
장마철 우리 이웃님들도 건강 해치 지 않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네요

 

 

내구성 튼튼해서 많은 고객님들께 사랑 받고 있는 모델!!  바로 RICOH IM C2000.
이번엔 사랑받는 모델 #IMC2000 모델 설치를 위해 화성 동탄신도시로 다녀왔답니다. 
믿고 추천드리는 모델답게 이번 동탄 고객님들께서도 블로그,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꼼꼼히 살피신후 
#리코복합기 IMC2000 모델로 선택 하셨답니다. 
#복합기렌탈 #복합기임대 설치를 위해 검색도 하시고 지인 소개를 받기도 하시지만 
무엇보다도 결정은 #복합기설치 를 하실 고객님의 결정이 가장 중요한데요~!
이번 동탄 고객님 역시 지인의 소개도 물론 있으셨지만 블로그나 인터넷을 꼼꼼히 살펴 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결과!!
저희 ​"컬러스토리"와 인연이 되셨답니다^^감사감사~~

 

 

 

 

저희가 #복합기렌탈설치 를 도와드린 동탄사무실은 사무실이라기보단 포토스튜디오 셨는데요.
그렇기에 인쇄속도가 빠른 복합기보다는 가성비 좋고 인쇄품질이 우수한 모델은 선호 하셨답니다. 
#리코복합기  #리코IMC2000 의 경우 위 두가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중의 한 기종인데요.

인쇄품질 하면 후지제록스 제품들을 첫번째로 손꼽지만 
리코 IMC 시리즈의 경우 후지제록스 못지않은 인쇄품질을 자랑하는 모델답게
인쇄품질의 만족도가 꽤나 높은 모델이랍니다. 

#사무기기렌탈 #사무기기설치  이후 테스트 인쇄를 받아보시는 많은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여드린 모델답게
어디에 설치를 해 드려도  1도 걱정되지 않은 모델이라고 하겠습니다^^

 

 

 

 

인쇄 출력속도 분당 20매
인쇄 스캔속도 분당 80매
1200x2400dpi 고해상도의 고품질의 인쇄품질
A3프린트가능/10.1인치의 스마트한 터치패널

 

동탄 포토스튜디오 같은 경우 빠른 인쇄물의 속도보다는 
선명하고 깔끔한 인쇄품질을 더 원하셨기에 추천드린 모델이 바로 IMC2000 이였지만
인쇄품질 못지 않은 준수한 인쇄속도도 갖추고 있는 모델이기에 그 만족도가 더욱 크시리라 생각 든답니다. 
1200x1200dpi 의 고해상도의 인쇄품질을 자랑하는 모델답게 스튜디오 고객님의 만족도도 높으셨는데요. 
여기에 스캔,인쇄속도까지 고객님께서 만족하실만한 인쇄속도를 갖추고 있기에 
기대이상이라는 반응을 보여 주셨답니다^^

저희 ​"컬러스토리" 에서 강추 해드린 모델답게 이번 동탄 고객님 역시 너무 좋아 해 주셔서 저희 역시 너무나 뿌듯했답니다. 

 

 

 

 

이왕이면 터치패널도 큼직큼직하게~~
10.1인치의 큼직큼직한 터치패널로 한눈에 화면이 똬악~~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물곤 시력이 좋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와 같이 시력이 좋지 않으신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드는데요.
시원시원한 화면으로 저처럼 시력이 좋지 않으신 고객님들까지도 만족하시면서 사용이 가능한 터치패널 되겠습니다^^

여기에 아이콘 정렬 역시 사용자가 간편하게 사용 하실 수 있도록 설정 가능해
주로 쓰시는 아이콘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렬해서 사용하시면 더욱 편하게 복합기를 사용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이런 부분부분 하나하나까지  모두 사용자를 신경써서 만들어진 복합기답게 고객님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복합기랍니다. 

 

 

 

동탄 스튜디오는 포토 스튜디어답게 넓직넓직 깔끔하게 정리정돈 된 느낌이였는데요.
여기에 화이트와 그레이컬러의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동탄복합기추천 #동탄복합기렌탈  IMC2000 모델은
스튜디오 분위기를 1도 해치지 않고 찰떡처럼 잘 어울렸답니다. 
요즘은 성능도 성능이지만 사무기기의 외관도 참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성능이면 성능, 깔끔한 외관이면 외관.  이래서 사랑받는 구나~ 생각 한답니다. 

저희 ​"컬러스토리"에서 많은 모델을 렌탈 설치 해 드리고 있지만 
#리코IMC2000 모델은 정말 고객님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랍니다. 

그만큼!!
많은 고객님들께 그 기능과 성능을 인정 받았다는 이야기 일텐데요. 

여기에 내구성도 좋아 렌탈기간 2~3년동안 잔고장없이 튼튼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또 하나의 큰 장점중에 장점이랍니다. 

 

 

 

 

#컬러복합기렌탈 #컬러복합기임대 #칼라복합기렌탈 #칼라복합기임대 #복합기렌탈업체추천 #사무기기추천 #사무기기렌탈추천#복합기추천


요즘은 복합기 뿐만 아니라 많은 제품들이 렌탈서비스로 제품들을 많이 이용하는 추세인데요.
그만은 렌탈 시장이 여기저기 잘 자리를 잡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적은 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는 복합기렌탈 #사무기기렌탈 이야말로 현명하게 사무실 운영하는 또 하나의 방법일 듯 하는데요.

#동탄사무기기  고객님과 같이 처음 복합기렌탈을 접해보시는 고객님들이나 이미 접하셨던 고객님들 모두 
제대로 된 관리서비스를 받으시는게 당연한데요^^

우후죽순 늘어나는 렌탈업체로 인해 선택의 장애가 오실 수 있지만
믿고 맡기는 저희 ​"컬러스토리" 라면!!!!
렌탈 기간동안 걱정없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시리라 생각든답니다^^

믿을 수 있는 복합기렌탈 서비스 전문기업 ​"컬러스토리"
이제 고객님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렌탈문의 담당자 
010 4022 4611
언제나 친절한 상담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컬러스토리 렌탈 견적서 받아보기 아래 그림 클릭 ★

​▼▼▼
http://naver.me/GcIcDIWs

 

★프린터복합기렌탈견적서★

안녕하세요. 컬러 흑백 레이저 복합기 프린터 판매 임대 렌탈 전문가 컬러스토리 입니다. 구매 견적 , 임대견적 , 수리견적 , 유지보수 관리견적 오피스 환경에 맞는 최적의 견적을 보내드리겠습

form.office.naver.com

 

블로그 이미지

컬러스토리v

복사기렌탈 복합기임대 칼라프린터 칼라복합기 판매 유지보수 전문 비용절감 및 고퀄리티 A3 레이저복합기 레이저프린터 유지비용 고민상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10 4022 4611 서울 경기 수도권 당일설치 (강남,서초,여의도,송파,홍대,성동구,잠실,분당,용산,마포,영등포,목동,양천구,마곡,강서구,일산,파주,수원,용인,수지,인천,안양,판교,이천,광교,경기광주,동대문,신길동,정자동,신도림,신길,전지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