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해상도 인쇄품질 우수한 레이저 복합기
분당 출력속도 25매의 빠른 인쇄속도
후지필름 후지제록스 Apeos C2560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레이저 컬러복합기렌탈 "컬러스토리" 입니다. 

어제는 무슨 장마도 아닌것이  소나기가 장맛비처럼 내리더라구요.
오늘도 밤새 비가 내리더니 아침부터 계속 비가 내리고 있네요..요즘은 비가 참 자주 오는 느낌이예요.
이제 곧 장마도 올텐데 말이죠.
작년 6월과는 사뭇 다른 6월인듯 해요. 작년엔 5월부터 엄청나게 더웠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는 작년만큼 덥지도 않고 비는 더 자주 내리는 듯 하고 바람도 많이 부는 듯 하고 말이죠.
후덥지근함 속에 오늘도 컬러스토리 는 열심히 달려봅니다. 
많은 고객님들께 사랑 받은 만큼 더 부지런함으로 보답해 드리려면 게으름 피지 않고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이번에 설치를 도와드린 업체는 성남 판교동에 위치한 건축설계사 사무실이랍니다. 
건축설계사 사무실과 같은 고품질의 인쇄품질이 필요한 고객님의 경우 인쇄속도는크게 신경을 쓰진 않으시지만
인쇄품의 인쇄품질은 꼼꼼히 살피시는 편인데요. 
역시나 문정동 고객님 역시 인쇄품질이 우수한 #컬러복합기 #컬러복합기렌탈 을 원하셨기에
고민하지않고 #후지필름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복합기 Apeos C2560 모델을 추천 드렸답니다. 

인쇄물의 인쇄품질하면 후지제록스 복합기를 빼 놓을 수 가 없는데요.
인쇄속도로 분당 25매로 준수한데다 1200x2400dpi  의 고해상도의 인쇄품질을 자랑하는 모델답게
많은고객님들께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랍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이 탁월한 #후지필름 후지제록스  #Apeos C2560 
화이트와 진그레이 컬러로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고 있는 #칼라복합기 #C2560 이랍니다. 
기본 트레이 2단 장착으로  더 많은 트레이장착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시다면 설치 전 미리 말씀해 주세요.
3단트레이 모듈까지도 사용 가능한 복합기 이다보니 용지 저장도 용이한 복합기랍니다. 


500매 용지 이송을 처리하는 트레이와 96매 용지 이송을 처리하는 수동 트레이를 기본으로 제공한답니다. 
여기에 수동트레이는 용지를 감지 할 수 있고 용지 트레이 변경도 가능하기에 
용지 최대 2096매까지 보관 가능한 용량의 트레이를 갖출 수 있답니다.
사용하시면서 용지보관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다는점!
트레이 확장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니 사용환경에 맞게  #복합기렌탈설치  해 주세요.

 

 

 

C2560 후지제록스 컬러복합기의 경우 사용하기 간단한 터칭 ㅣ  7인치의 터치패널을 갖추고 있는 복합기랍니다. 
NFC 터치 영역을 표준으로 제공하고 있는 터치패널은 다중언어를 지원 해 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유사한 조작이 가능한 복합기이기에.
요즘처럼 스마트폰이 일상이 된 시대에 걸맞춘 복합기가 아닐 수 없답니다. 

아무리 기능이 다양한 복합기일지라도 조작이 어렵다면 사용하시는데 많이 불편하시겠죠??
후지제록스 복합기 Apeos C2560 의 경우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사용하기 편리한 조작 사용이 가능하기에 사용하시는데 만족도가 높으실 거라고 장담하는 "컬러스토리" 랍니다. 

 

 

 

분당 출력속도 흑백,컬러 25매
분당 스캔속도 최대 55매
1200x2400dpi 고품질의 해상도
복사,출력,스캔,팩스 양면인쇄 네트워크 가능
복합기 내 무선접속 기능 탑재

#A3복합기 #A3컬러복합기 추천 모델 C2560 모델의경우 선명하고 깔끔한 인쇄품질을 빼 놓을 수가 없는데요.
1200x2400dpi 의 고해상도의 인쇄품질을 갖추고 있는 모델 답게  깔끔한 인쇄품질을 자랑하는데요.
이미지 보강 프로세싱을 통해 프린트할때 들쭉날쭉 할 수 있는 캐릭터의 대각선과 윤곽선을 훨씬 부드럽게 재현한답니다. 
디지털 이미지 정합 제어 기술인 IReCT 의 경우 컬러 오정합의 문제를 최소화 해주고 있답니다. 

​여기에 환경 친화적인 제품으로  LED 프린트 헤드는 고화질및 에너지 절약을 구현하고 있으니
사용하시면서도 환경을 더욱 생각하고 배려하는 복합기 되겠습니다. 
사무실에서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기란 참 쉽지 않으 일일텐데요.
업무를 보시면서 에너지 절약을 실천할 수 있으니 참 좋은 기능이 아닐 수 없답니다. 

 

 

 

 

깔끔하고 선명한 인쇄품질을 자랑하는 #컬러복합기 #컬러복합기임대추천 Apeos  C2560
워낙에 고품질의 인쇄품질을 자랑하는 모델답게.
인쇄물을 많이 출력하시는 일반사무실은 물론 
고해상도의 인쇄품질을 필요로 하는 디자인회사나 판교동 사무실 고객님과 같은 건축설계사 사무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랍니다. 어느 사무실에서나 만족감을 드리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드릴 수 있는
레이저 A3프린트  컬러복합기로 어디네 내놓아도 자신있는 #레이저복합기 #레이저복합기추천 모델이랍니다. 

인쇄품질 하면 "후지제록스" 하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유가 다 있겠죠?
요즘 많은 복합기 브랜드들이 있지만 단연 후지제록스가 떠오르는 건 다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 까 하는데요.

저희 "컬러스토리"  역시
#복합기렌탈 #복합기임대 하면 바로 "컬러스토리" 가 떠오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요즘 복합기렌탈 업체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고 복합기렌탈을 원하시는 고객님들도 참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럴수록 더 정신 바짝 차리고 제대로된 관리와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대응 해 드려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복합기렌탈 #판교복합기임대 #판교복합기렌탈 의 첫번체 단추는 바로 
어느 업체와 복합기렌탈 설치계약을 체결하냐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답니다. 

복합기렌탈업체 선정부터 복합기선정, 설치이후 정기적인 관리와 서비스까지
렌탈기간 2~3년동안 제대로된 렌탈사용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이시라면 복합기렌탈 서비스 전문기업 "컬러스토리" 
저희 "컬러스토리"  와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렌탈복합기 선정부터 관리까지!!
이제 믿고 맡기는 고객님들의 믿음직스러운 파트너 "컬러스토리"  와 
렌탈기간 동안 편안하고 효율성 있는 업무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렌탈문의 담당자
010-4022-4611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 컬러스토리 렌탈 견적서 받아보기 아래 그림 클릭 ★★★​

                             ▼▼▼​

http://naver.me/GcIcDIWs

 

★프린터복합기렌탈견적서★

안녕하세요. 컬러 흑백 레이저 복합기 프린터 판매 임대 렌탈 전문가 컬러스토리 입니다. 구매 견적 , 임대견적 , 수리견적 , 유지보수 관리견적 오피스 환경에 맞는 최적의 견적을 보내드리겠습

form.office.naver.com

블로그 이미지

컬러스토리v

복사기렌탈 복합기임대 칼라프린터 칼라복합기 판매 유지보수 전문 비용절감 및 고퀄리티 A3 레이저복합기 레이저프린터 유지비용 고민상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10 4022 4611 서울 경기 수도권 당일설치 (강남,서초,여의도,송파,홍대,성동구,잠실,분당,용산,마포,영등포,목동,양천구,마곡,강서구,일산,파주,수원,용인,수지,인천,안양,판교,이천,광교,경기광주,동대문,신길동,정자동,신도림,신길,전지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