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레이저 컬러복합기 컬러복사기 추천 드립니다.

후지제록스 DocuPrint CM315Z

A4 레이저 전용 컬러 복사기 제품 입니다.

 

 

안녕하세요.

복합기 프린트 렌탈 임대 사무기기 전문기업 컬러스토리 이과장 입니다.

요번에 설치한 레이저 컬러복합기 소형 제품은 소형 사무실에 빠르고 성능좋은

DocuPrint CM315Z 소형 레이저 #컬러복합기 입니다.

 

 

2017년 후지제록스에서 #소형복사기 제품으로 1200x2400dpi 고화질 #소형복합기를 출시하였습니다.

소형 복합기 제품으로 혁신 디자인 소형 복사기로 인기가 엄청 뜨거웠습니다.

소형이지만 퀄리티 있으면서 책상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기 좋은 좁은 사무실에

혹은 저렴한 비용으로 #소형복사기렌탈 제품으로 많이 사용 하는 제품 입니다.

 

소형사무실에 작고 이쁜 레이저 컬러복사기 설치하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후지제록스 DocuPrint CM315z 스캔 팩스 복사 프린트 까지 다양한 기능 장착 무선까지 !!!

 

 

후지제록스에서 2017년 소형복합기 제품으로 DocuPrint CM315Z 제품을 출시하면서

국내 시장에 레이저 #소형칼라복사기 시장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유는 제품이 타 브랜드보다 워낙 기능이 좋고 성능 기본에 너무나 좋은 소형 #칼라복사기 제품을 출시하였기 때문이였죠.

 

후지제록스 레이저 컬러복합기

DocuPrint CM315Z

스캔 , 팩스 , 복사 , 프린트 , 무선와이파이 , 클라우드 서비스 , 구글 클라우드 등등 기능 탑재

 

 

후지제록스 DocuPrint CM315Z #소형사무실복사기 추천 제품 입니다.

장소가 협소하거나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스캔, 팩스 , 복사, 프린트, 클라우드, 구글 클라우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멀티 와이파이 기능도 있어서 선 없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설치 혹은 정리가 잘되어 너무나 좋습니다.

 

 

칼라복합기렌탈 임대 혹은 구매 원하신다면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

 

 

우선 복사기 복합기 프린터 제품은 구매 혹은 렌탈 임대 하실경우

전문가에게 사용용도에 마춰서 디자인 사무실 소형 사무실 사무용 복합기 등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다양해서 고객님들께서 마춰서 사용을하셔야 유지비용을 줄일수 있습니다.

또는 구매를 원하시면 구매에 따른 소모품 유지비용 서비스부분도 잘 알려드리오니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

010 - 4022 - 4611 입니다.

 


복합기 렌탈 임대 했을시 전문 업체에서 서비스 혹은 유지보수를 받아주셔야 합니다.

처음 그대로 서비스 진행 불편 한 점 없이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우선 프린터나 복합기 제품은 전자 제품이며 그 속에는 엄청난 부품들이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복합기임대 했을때 혹은 #복사기구매를 하셨을때

복사기에 원인을 단번에 찾아 해결을 해드리는 업체가 있을수도 있고 하루 ~ 이틀 삼일 서비스가

안되는 경우도 매우 많습니다.

업무에 지장을 주지않고 전문가에게 맡기시면서 마음 편하게 사용하시는게 우선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컬러스토리에서는 전문 엔지니어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복합기 프린터 제품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컬러스토리에서는 좋은 제품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만 선정하여 고객님들께

좋은 제품으로 판매 혹은 렌탈 임대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복사기 #사무용복합기 #소형복사기 다양한 제품이지만 좋은 기능을 가지고있는 제품으로 언제든지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컬러스토리 이동건 과장 010 4022 4611 직통 전화 언제든지 24시간 대기중 입니다. 연락주세요 ^^ ㅋ

★ 프린터 견적서 받아보기 아래 그림 클릭 ★

http://naver.me/GcIcDIWs

블로그 이미지

컬러스토리v

복사기렌탈 복합기임대 칼라프린터 칼라복합기 판매 유지보수 전문 비용절감 및 고퀄리티 A3 레이저복합기 레이저프린터 유지비용 고민상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10 4022 4611 서울 경기 수도권 당일설치 (강남,서초,여의도,송파,홍대,성동구,잠실,분당,용산,마포,영등포,목동,양천구,마곡,강서구,일산,파주,수원,용인,수지,인천,안양,판교,이천,광교,경기광주,동대문,신길동,정자동,신도림,신길,전지역)

,